자유게시끈학부연구생 고민경희대학교익명의 끈2026. 01. 09. 23:56안녕하세요! 중경시 라인 전기전자 다니고 있는 3학년 학부생입니다. 아직 학부연구생을 안 하고 있는데 타대 대학원으로 진학할 예정이어도 자대에서 학부연구생을 꼭 해야하나요? 저는 연고대 시스템반도체공학과 석사과정으로 취업과 석사를 동시 쟁취하거나 혹은 서울대 관심있는 랩실에 진학하는게 목표입니다!좋아요0스크랩0공유하기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!댓글 (0)익명댓글을 보기 위해 로그인/회원가입을 해주세요로그인/회원가입 하러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