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밀게시끈전남친한테 연락 보내는거 어떻게 생각해익명의 학교익명의 끈2025. 12. 29. 24:02첫사랑이었는데 헤어진지 2년정도 됐어물론 중간중간에 잠깐 만난적은 있는데 다 잘 안됐고근데 요즘 어떻게 지내나 너무 궁금하고 잠깐 얼굴 보고싶은데 보내면 안되겠지..다시 만날 생각은 아예 없어좋아요0스크랩0공유하기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!댓글 (0)익명댓글을 보기 위해 로그인/회원가입을 해주세요로그인/회원가입 하러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