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끈대학원생 기숙사성균관대학교익명의 끈2026. 01. 22. 16:32안녕하세요, 성균관대학교 서울캠퍼스 신입생입니다.대학원생은 기숙사 사용하기 힘들까요…?신청은 했는데 안된다고 생각하는 게 마음 편하겠죠,,?좋아요0스크랩0공유하기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!댓글 (0)익명댓글을 보기 위해 로그인/회원가입을 해주세요로그인/회원가입 하러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