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끈
야간대학원
서울대학교
익명의 끈2025. 12. 31. 10:39
나는 패션회사 디자이너인데, 정말 상사땜에 너무힘들었다.
진짜 그만두고싶을때 딱 야간대학원을 갔고, 사람도만나결혼도하고, 진급도했다.
아이낳고 다들그만둘때 석사졸업증이있어서 간간히 강의도 나갔다.
이번에 인스타보다가 모교 공고나온거 보고 정보차원에서 공유합니다
실무에서 높으신분들 강의도 나오시고, 튼튼한 교수진, 현업에서 있는 동기들, 다른야간대학원 비해 덜 부담스러운 학비, 그리고
7시부터 수업이라 회사끝나고 와서 수업듣기 너무좋음.
추천합니다 만관부~
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!
